본문 바로가기

--- 유청시스템 방문을 환영합니다 ---

로그인

처음으로 로그인 회원가입
 
 
 

본문

 저희 ㈜유청시스템을 방문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

저희 ㈜유청시스템은 인경비, 미화 용역 및 시설관리, 컨설팅 등 건물 종합관리 전문용역 업체로서 최근 기업의 구조조정 속에서 고객, 기업들로부터의 요구에 부응코자 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Know-How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 철저한 서비스 정신으로 귀사의 부가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며,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첫째 : 귀사의 소중한 재산을 보호하며 효율적인 인력관리로 비용을 절감시켜 드립니다.
둘째 : 근로 채용에 따른 문제점 해결, 경기침체에 따른 인력수급 조정, 인건비, 노사관계 퇴직금, 상여금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건강보험, 산재보험 등 인력관리에 따른 각종 비용을 저희 유청시스템이 지급하므로 귀사의 장애요인을 해결하겠습니다.
셋째 : 맞춤형 관리 시스템과 종합적인 관리 체계를 갖춘 선진국형 전문용역 업체로써 고객에게 보다 확실한 안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


당사에서는 귀사의 인력운영추진에 대한 제반 조건 등을 분석 검토 후 귀사에서 만족할 만한 업무서비스 체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맞춤형 운영 프로그램을 작성, 제출함으로써 귀사는 인력에 대한 신경을 쓰지 않고 오직 회사 발전만을 위하여 정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사오니 귀사 발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